국제

차에 50시간 키스를계속하면 세차를 선물기획!웃겨ㅋㅋㅋ

나나시노 2017. 4. 22. 10:16
반응형


에 50시간 키스를계속하면 세차를 선물기획!!전대미문의 키스 내구 레이스가 너무 가혹하다!!








■ 차에50시간 키스를계속하면 세차를 선물
미국라디오 프로그램이 「차에 50시간 키스를계속하면 세차를 선물」이라고 하는 이벤트를 기획.


■ 우승자에게는「KIA Optima」
20명 도전자들이 나타났다.
멋지게 챌린지에 참은사람에게는 2017년 모델의 「KIA Optima」를 선물.
50시간이라고해도 휴식을 사이에 두지 않으면 안되기때문에 1시간마다 10분쉬면서 키스를 해야하는 룰.


■ 하루지난 시점에서 반수가 탈락
1명이상 도전자가 끝까지남는일도 생각할수 있으므로 그 경우는 제비뽑기로 승자를 결정하게 되는 모양.
누가 손에 넣었는가는 불명하지만 하루 지난 시점에서 반수가 탈락했다.

어떤 사람은 지면에 누워 차 아래 쪽에 키스를 하는 사람도 있고, 어떤 사람은 쿠션을 준비해서 깔아 앉았다!







완전 웃기죠ㅋㅋㅋ저는 절대로 참가안합니다ㅋㅋㅋ









<여러분의 반응>



팔면 얼마야?
가격에 의하면 도전할꺼야

이것을 완수한 후에 남은 사람과 제비뽑기 하고 진다는 지옥

잘 수 없는 게 힘든데

샤워를 못하니까 패스

미국은 옛날부터 인내력계 이벤트 있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