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미국 IS지원 증거로서 러시아가 게임 스크린 샷을 게재해버림ㅋㅋㅋ

나나시노 2017. 11. 19. 23:11
반응형




미국 IS지원 증거로서 러시아가 게임 스크린 샷게재해버림ㅋㅋㅋ





러시아 국방성 공식 트위터 어카운트(@mod_russia)에서 이슬람국 (ISIS)를 미국이 지원하고 있는 증거로서 트윗된 이미지가 게임 스크린 샷이었다라고 하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그 후, 이것은 틀린 이미지를 첨부한 것이었다라고 해명이 있어, 해당 트윗을 삭제했습니다.




문제가 된 트윗은 이것. 첨부된 이미지 중, 오른쪽상부 트럭 차열을 촬영한 이미지가 게임 이미지다라고 지적을 받은 것.



캡쳐한 게임은 「AC-130 Gunship Simulator:Special Ops Squadron」, 유튜브에 업로드되고 있는 동영상에 정말로 캡쳐된 것과 같은 장면이 나옵니다. 오른쪽상부에는 개발중 화면인 것을 내보이는 문언이 표시.



AC-130 Gunship Simulator - Convoy engagement



한편, 기타의 이미지에 관해서는 2016년9월에 이라크군이 팔루자 교외에서 촬영한 IS에 대해 공격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왜 이미지첨부 「착오」가 일어난 것일지는 불분명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