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슬픔】 김정은씨 「꼬마뚱땡이」라고 말해져서 격노, 트럼프 미국대통령에게 사형선고를 내버린다ㅋㅋㅋ

나나시노 2017. 11. 15. 21:49
반응형




【슬픔】 김정은씨 「꼬마뚱땡이」라고 말해져서 격노, 트럼프 미국대통령에게 사형선고를 내버린다ㅋㅋㅋ





북한 국영 미디어는 15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에 대하여 사형을 선고.


현재 아시아 각국을 역방중의 트럼프 대통령이지만, 도중으로 북한 최고사령관·김정은씨에게 「모욕적인 말」을 들씌운 것이 발단인 것 같다.



「왜 김정은은 나를 『늙은이』라고 큰 소리로 모욕하는 것일까? 나는 그를 『꼬마 뚱땡이』이라고는 말하지 않는데 (이하생략)」


↓↓


노동신문의 사설:


「우리들이 최고지도자 위엄을 악의를 가져서 상처을 입힌 것은 절대로 용서되지 않는 중죄다. 트럼프 대통령은 사형선고를 받은 꺼림칙한 범죄자에 지나지 않는 것을 자각하지 않으면 안된다」




<해외의 반응>



어린이의 싸움ㅋㅋㅋ


이 두사람만이라면 좋지만, 세계를 말려들게 하는 대립이 되기 때문에 웃음이 나오지 않는다ㅋㅋㅋ


저차원ㅋㅋㅋ


대통령이라고 하는 직장은 전세계 사람들을 웃게 하는 것이 아닌 것이지만...


그러나, 이것 대통령에게 대한 살해 예고가 아니야??


아린이가 화냈을 때는 정말 위험해요. 이건 핵전쟁 일어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