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절망적으로 생각된 『스파이더맨』 마블과 소니의 화해는 톰 홀랜드 덕분이었다! "대립 보도시는 100% 없었다"

나나시노 2019. 10. 3. 12:11
반응형

 

 

 

절망적으로 생각된 『스파이더맨』 마블과 소니의 화해는 톰 홀랜드 덕분이었다! "대립 보도시는 100% 없었다"

 

 

 

 

『スパイダーマン』マーベルとソニーの和解、トム・ホランドの説得で実現していた ─ 対立報道時、和解の可能性は「100%なかった」 | THE RIVER

世界の孫、やっぱりヒーローだった

theriver.jp

 

 

 

<기사에 의하면>

 


·『스파이더맨』 시리즈 다음 작품을 둘러싸고, 월트디즈니&마블스튜디오와 소니 픽쳐스가 대립하고 있었던 문제로, 피터파커역 톰 홀랜드가 쌍방을 설득했다.

 


·당초, 디즈니는 『스파이더맨』 제3작 비용 50%을 출자하고, 이익 50%를 받고 싶다고 하는 조건을 제안했지만, 이것을 소니는 거부. 2019년1월, 디즈니는 "25%를 출자하고, 이익 25%를 받는다"라는 조건으로 재교섭에 참석했지만, 그 후 6개월간, 소니는 이 조건에도 응하지 않았다.

 


·톰이 디즈니와 소니 쌍방에 대한 활동을 시작한 것은, 2019년8월25일(미국시간)에 D23 Expo가 종료한 다음날. 소니의 톰 로스만 회장에게는 디즈니와 재교섭을 부탁하고, 디즈니 컴퍼니 보브 아이거 CEO에게도 면회해서 신신 당부했다

 


·톰에 의한 설득은 복수회에 걸쳐, 최종적으로는 톰이 팬들의 열렬한 목소리를 쌍방에 내보인 것이 재교섭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이렇게 해서 『스파이더맨』 제3작은 마블&소니 공동 제작으로 실현하게 되었다. 최대의 쟁점이었던 계약 조건은 "디즈니가 25%를 출자하고, 이익 25%를 받는다"라는 내용으로 합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