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윌 스미스 아들 제이든 스미스, 비건 생활한 끝에, 피부색이 회색이 되어버린다

나나시노 2019. 10. 2. 08:27
반응형

 

 

 

윌 스미스 아들 제이든 스미스, 비건 생활한 끝에, 피부색이 회색이 되어버린다

 

 

 

 

ウィル・スミス息子、ビーガンの食生活で肌が“灰色”に

ウィル・スミス息子、ビーガンの食生活で肌が“灰色”にのニュースを紹介

www.narinari.com

 

 

 

윌 스미스 아들로 배우 제이든 스미스는, 비건 식생활을 하고 나서, 피부색이 바뀌어버렸다라고 한다



어머니
"윌과 나는 제이든에게 잔소리를 하게 되었다. 비건이 된 그이지만, 우리들은 제이든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지 않다는 것에 알아차렸어. 점점 몸이 쇠약해져서, 생기도 없고, 체력도 소모하고 있었어요. 충분한 영양을 취하지 않았다"

 



"게다가 피부는 “회색”처럼 보이네요. 매우 걱정했다. 지금은 굉장히 회복했지만"

 


지금은 제이든은 채식주의자의 식생활을 보내고 있다고 해서, 유제품 등은 섭취하고 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