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9세 소년이 버스를 흠쳐서 폭주!←짱구 오토나 제국의 역습이다ㅋㅋㅋ

나나시노 2017. 7. 8. 04:25
반응형





9세 소년이 버스를 흠쳐서 주!←짱구 오토나 제국의 역습이다ㅋㅋㅋ








중국 광저우시에서 9세 소년이 시내 버스를 강탈해 번화가를 폭주했다고 보고되었다. 사건이 일어난 것은 6월30일 14시경으로, 정차하고 있었던 버스에 멋대로 올라타 소년은 그대로 출발해버렸다. 


거기에 알아차린 시민이 경찰에 통보해 경찰은 소년이 운전하는 버스를 추격하나, 버스는 40분간 계속해서 폭주했다고 한다.


게다가 놀라는 것에 소년은 면허조차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도 상관 없이, 장해물이나 사람에게 일체 맞지 않고 피해는 정말 그런 기른 것을 알았다.


현지 미디어는 「경찰이 40분후에 드디어 버스를 멈추었다. 어리기 때문에 소년은 곧 부모에게 넘겨줘졌다」라고 보도했다.


단지 버스 창문이 깨지고 있는 것이 마음에 걸리지만, 이것은 원래일까?




China Child drives Bu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