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PSVR사용자 약30%가 DMM VR을 이용하고 있는 것이 판명! PSVR대응으로 매출은 약4배ㅋㅋㅋ

나나시노 2017. 7. 7. 22:18
반응형





PSVR사용자 약30%가 DMM VR을 이용하고 있는 것이 판명! PSVR대응으로 매출은 약4배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VR업계인 국제단체 「The VR/AR Association」은 6일, 도쿄 시부야에서「VR업계의 현재와 미래」라고 하는 패널 디스커션을 실시했다


·디스커션에는 DMM.com 동영상사업부장, 야마모토 고키씨가 등장. DMM에서는 숫자를 별로 겉으로 나타내지 않지만, VR사업에 관해서는 예외다고 해서 매출 등이 상세한 숫자를 밝혔다


·6월말 시점, VR작품의 비율로서는, 일반이 약300타이틀, 어덜트가 약1500타이틀


·올해 4월 PlayStation VR대응후에 매출이 급상승. 5월 매출은 작년 11월의 약4배 (2억엔이상)이 되었다고 한다


·타이틀마다 매출규모에서는, 지금까지 가장 팔리고 있는 작품으로 5000만엔이상. 2000만엔이상 팔리고 있는 작품이 5타이틀이상. 1000만엔이상이 10타이틀이상


·PS VR에서 VR동영상을 보고 있는 유니크 사용자는 3만명초과. PSVR의 국내 판매 대수가 약10만대강이라고 소문이 나지고 있기 때문에, 전사용자내, 약30%가 DMM의 VR을 이용하고 있게 된다





<여러분의 반응>



·에로는 위대함,라고는 해도 실적이 대단하다ㅋㅋ


·실적값으로서 숫자가 나오는것이 좋다. DMM씨 벌리고 있구나 


·PSVR 사서 DMM에서 에로VR동영상 보고싶다


·흠……PSVR로 DMM의 VR AV 볼 수 있는 것이구나……흠


·PSVR에서 DMM의 어덜트VR 5개 샀습니다. 미래는 밝습니다


·지금, DMM에서 어덜트VR구입해서 봤는데, 이것은 안된다. 모든 성행위가 과거가 된다. 1000엔 지불하는것만으로 이것이라든가 출생률 감소 자진해서도 어쩔 수가 없는 수준. PSVR 사서 좋았다


·PSVR는 벌써 DMM전용이 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