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리얼 히카루의 바둑】후지이 소타 4단, 넷장기로 유명했다! 연승 멈춘 사사키 유우키 5단도 이길 수 없었다!

나나시노 2017. 7. 5. 18:01
반응형




리얼 히카루의 바둑후지이 소타 4단, 넷장기로 유명했다! 연승 멈춘 사사키 유우키 5단도 이길 수 없었다!








<기사에 의하면>



·3일 프로그램에서, 후지이 소타 4단이 넷장기로 유명했던 과거가 밝혀졌다


·후지이 4단은 동내·아이치현 세토시에서 라이벌이 없었기 때문에, 넷장기를 사용하고, 대전 상대를 찾았다고 한다.


·거기에서 후지이4단은, 초등학교 2학년에서 7년간에 1500국을 넘는 대국을 하고, 실전 경험을 쌓은 것.


·익명이었지만 너무 강하기 때문에 유명해져, 프로가 여럿이서 대국했다고 한다.


·그 중에는 후지이 4단의 연승 기록을 멈추게 한 사사키 유키 5단도 있었다고 하고 「사사키 5단도 몇국 대국했지만, 거의 이길 수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