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남녀평등을 내건 영국군 보병부대에 처음으로 여성이 참가→훈련이 너무 힘들어서 2주일로 도망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28. 21:09
반응형




남녀평등을 내건 영국군 보병부대에 처음으로 여성이 참가→훈련이 너무 힘들어 2주일로 도망ㅋㅋㅋ



영국군은 이번 전선임무를 짊어지는 보병부대에 처음으로 여성대원을 배속했다.


전투부대에 여성을 첨가하는 것으로 여론에 영합하는 의도가 있었지만, 그녀는 훈련에 요구되는 신체조건을 통과할 수 없었던 것 같다. 18주일 훈련 기간을 주어지나, 약 2주일로 사퇴를 의뢰했다.





영국에서는 2016년, 데이비드 카메론 전수상의 지시로, 여성대원의 전선 배속이 해금되었다. 이것은 남녀평등을 요구하는 여론에 후원된 결정이었다.


그리고 이번 달, 해금후 처음이 되는 여성보병대원이 탄생되었다.


서퍽 (Suffolk) 훈련 기지에서 훈련을 18주간 받는 것이 되었지만, 그녀는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주변 남성대원에 대해서 안된 것 같다. 「보병대에 필요한 신체조건을 쉽게 생각하고 있었다」라고 인정한 뒤에서, 「(여성은 자기만이라고 하는) 소외감에 마음이 몹시 상했다」라고 이야기 했다.


전투부대에의 여성진출에는 이전부터 군내에서도 반발이 있었다.


사령관의 대부분은 「여성은 훈련의 엄격함에 견딜 수 없다」라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특히 보병대원은 중장비인채로 중화기를 안아서 전지를 장거리이동 할 필요가 있고, 이것은 남성대원이라도 가혹한 것일 것이다.


당초 여성대원 3명이 보병부대에 지원했지만, 그녀만이 「훈련에도 견디어낼 수 있다」라는 판단을 받고, 채용된 것 같다. 그러나 그런 그녀가 갑자기 이탈하는 것은, 군부에 여성진출을 추진한 관료들에 있어서 큰 타격이 되는 뉴스다.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