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대학교수 「인류는 1만년전, 휴대전화를 사용해 멸망 회피하고 있었던 것을 확인」

나나시노 2018. 1. 17. 15:19
반응형




대학교수 「인류는 1만년전, 휴대전화를 사용해 멸망 회피하고 있었던 것을 확인





2000년이상에 건너 세계적으로 읽어 이야기되어 온 "구약성서"


그중에서도 유명한 『노아의 방주』에서는 「휴대전화」나 「드론」이라고 한 최신 테크놀로지가 활약했다고 하는 놀람의 학설을 학자가 터키에서 나왔습니다.



노아의 방주 이야기란




추정 약 만년전 이야기에 대하여, 이스탄불 대학교 Yavuz Örnek 박사는 강연을했습니다.


그중에서 Yavuz Örnek 박사는 「노아가 현대 테크놀로지를 사용하지 않았다라고 하는 보증이 어디에도 없다. 사실 그는 휴대전화를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라고 너무 진지하게 주장했습니다.


더욱 터키 국영방송 TV 프로그램내에서도, 「거대해일이 직면하고 있을 때, 노아는 멀리 떨어져 있었던 아들과 상의했다고 씌어져 있다. 우리들은 그들이 휴대전화로 서로 연락을 취했다고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만년전 노아는 휴대폰으로 연락을 하고 있었다고 한 Yavuz Örnek 박사



Yavuz Örnek 박사는 거기 끝나지 않습니다.


원자력 에너지로 움직인 것이다. 대홍수가 끝난 것을 확인하려고 한 노아는, 비둘기가 아니고 드론을 사용한 것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더욱 「나는 과학자다. 과학적인 견지로부터 이야기하고 있다」라고 계속 말하고, 비웃는 프로그램 사회자에 대하여 「야, 이렇게 테크놀로지가 발전한 시대에 비둘기를 날리는 놈이 어디에 있는 것이니?라고 반격했습니다.


『노아의 방주』는 몇십년이나 걸쳐 조사 대상이며, 음모설도 부상 한 만큼이었습니다. 그러나 2010년에 터키 아라라트산에서 방주의 유적이 발견되어, 어떤 교회 그룹은 「이야기는 99.9% 확실」라는 성명을 내고 있었습니다.




<해외의 반응> 



진지한 얼굴로 말하지 마라ㅋㅋ

크게 웃어버려서 다른 입원환자 일어났다ㅋㅋ


노아의 방주 전설과 같은 정도 신빙성 있는 설이라고 생각했다! 즉 전혀 없다고 하는 것이다!


↑당신은 『빅뱅』 처럼 돌연히 "무"로부터 "유"가 생기는 현상을 믿고 있니?ㅋ


노아의 방주 자체는 믿어도 되지만,,,휴대전화라니...


> 나는 과학자다

신을 믿는 인간이 과학자를 자칭하면 안 된다고 생각해


노아 「여보세요, 노아입니다」ㅋㅋㅋ


이 아저씨 완전 미쳤네· 약 드릴께요...


이것이 이슬람 과학인가...


과학자보다 코메디언의 피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말하면 대학 연구비 즉시 깎인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