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타카베 아이가 결혼했았다! 15년 코카인으로 은퇴

나나시노 2017. 10. 21. 10:34
반응형




타카베 아이가 결혼했았다! 15년 코카인으로 은퇴





<기사에 의하면>



·전탤런트의 타카베 아이씨(29)가 올해 봄 결혼했았던 것이 20일, 알았다. 상대는 12세 연상 변호사로, 제1자를 임신중. 관계자에 의하면, 임신 7개월로, 내년 2월에 출산 예정. 이미 친한 친구나 지인에게는 보고를 끝마쳤다.


·하지만 15년10월, 미량의 코카인을 소지, 사용했다고 해서, 마약단속법위반의 용의로 체포되었다. 소속 사무소 「오스카 프로모션」은 체포 당일에 계약을 해제했다. 타카베는 코카인 사용을 인정했지만, 도쿄 지검은 16년3월, 불기소로 했다.


·일도 잃어버리고, 장래에 대해서 고민하고 있었을 때, 친구 소개로 서로 안 것이 남편이 된 남성이었다. 정성껏 상담에 응하게 하면서, 자연스럽게 교제에 발전. 영국에 반년간, 어학유학했을 때도, 일본에서 정기적으로 방문해 줘서 조용히 사랑을 육성했다. 올해 봄 혼인신고를 제출하고, 올해 여름에 이탈리아에서 거식했다.



관련 기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