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벨기에 정부가 배포한 특대 마스크ㅋㅋㅋ

나나시노 2020. 6. 22. 18:36
반응형

 

 

 

벨기에 정부가 배포한 특대 마스크ㅋㅋㅋ

 

 

 

 

Ontevredenheid over te grote mondmaskers van provincie Oost-Vlaanderen: provincie onderzoekt groepsaankoop

In Aalst kregen sommige inwoners een mondmasker in de bus dat ze tot over hun ogen konden trekken.

www.vrt.be

 

 

 

일본에서는 정부배포 마스크에 대하여 "너무 작다"고 비판이 있지만, 벨기에 시민에게 배포된 마스크는 반대로 "너무 크다"고 비판이 있는 것 같다. 

 


·벨기에 북서부 Aalst에서는, 예정보다 약 한달 늦게 마스크가 시민에게 배포되었다. 그런데 그 마스크가 "너무 크다"고 한다

 

 


배포된 마스크







 

 

 


 

 

 

<해외 반응>

 

 

 

왜 이렇게 된거야ㅋㅋㅋ


즐겁게 보인다


우리집에도 같은 것이 도착했어요


커피 필터 같아


벨기에 보건복지부 장관이 Maggie De Block씨니까ㅋㅋㅋ



De Block 장관이 맞췄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