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남북 리무진 동승 사진, 한국정부가 삭제를 요청하나 안보리는 거부ㅋㅋㅋ

나나시노 2019. 3. 14. 13:46
반응형




남북 리무진 동승 사진, 한국정부가 삭제를 요청하나 안보리는 거부ㅋㅋㅋ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대북제재위원회는 12일(현지 시각) 발표한 연례 보고서에 '제재 위반' 사례〈사진〉로 문재인 대통령이 작년 9월 평양에서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함께 메르세데스 벤츠 리무진 차량에 탑승한 사진을 실었다. '불량 국가' 북한의 제재 위반 사례를 고발하는 유엔 공식 문서에 한국 대통령의 얼굴이 실린 건 전례가 없는 일이다. 남북 경협을 무리하게 추진하려는 한국 정부에 '속도 조절을 하라'는 일종의 경고 메시지라는 관측이 나온다


우리 정부는 올 초 해당 보고서 초안이 작성될 당시 문 대통령 사진이 들어간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이를 막기 위해 총력 외교전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다. 정부 소식통은 "우리 정부가 여러 채널을 통해 제재위 측에 문 대통령이 벤츠를 탄 사진을 빼거나 벤츠 자동차 모델 사진만 게재할 것을 요청했지만 결국 이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전직 유엔 주재 외교관은 "제재 보고서에 대북 사업을 한 국내 친북 업체가 적시된 적은 있었지만, 한국 대통령 사진이 들어간 건 처음 본다"며 "국가적으로 상당히 수치스러운 일"이라고 했다.




<여러분의 반응>



사이좋게 포옹까지 했는데도, 이제와서 벤츠 동승 사진을 걱정해!?


한국에서는, 북한 김정은은 독재자가 아니니? 

인권을 무시하는 쓰레기가 아니니?

문재은 인권파 변호사이지요?

위안부로 술렁거리고 있는데? 모순이 아니?


조선인의 최대의 적은 『사실』


재인이 김정은과 리무진을 타고, 매우 기뻐한 것은 사실이지!

이렇게 해서 지들에게 형편이 안좋은 역사를 왜곡하는구나, 한국은


마음에 걸린 것은 이 문말이지만,

『이번 보고서엔 대북 제재 위반 혐의로 한국 업체들도 지목됐다. 한국 업체 E사는 북한의 석탄 수출에 관여한 혐의로 조사받았다. 대구지검이 작년 12월 북한산 석탄을 국내에 불법적으로 들여온 혐의로 석탄 수입업자 A씨를 비롯해 9명(5개 법인 포함)을 기소한 내용도 보고서에 반영됐다.』

이것이야말로 떠들고 있는 미세먼지의 원인이 아냐?


민족융합이 자랑스러운 일이지ㅋㅋㅋ

왜 지워달라고 니?ㅋㅋㅋ


왜 한국인들은 이러한 객관적 증거를 숨기려고 하는 것일까?

왜냐하면 자칭 피해자에 의한 위증을 할 수 없게 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