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세계 처음】 어린이가 놀 수 없는 어른전용 게임기 탄생ㅋㅋㅋ

나나시노 2019. 2. 3. 12:50
반응형




【세계 처음】 어린이가 놀 수 없는 어른전용 게임기 탄생ㅋㅋㅋ




캐나다 게임 회사 Nutaku가, 어덜트 게임 전용 신형 게임기를 개발. 그 케이스가 성스러운 곡선미에 마음을 빼앗기 사람들이 나타났습니다.





어덜트 게임이라고 하면 지금까지 PC 발매에 한정되어, 가정용 게임기는 없었습니다. 과잉한 노출이나 성적인 연출은 규제의 대상이며, 팬들은 위축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 상식이 변할 것 같습니다.



Nutaku가 세계처음이 되는 어른을 위한 수제 게임기 『nutaku THE CONSOLE』을 개발. 유감스럽지만 당 사이트에서는 케이스에 모자이크를 걸었지만, 신사들(여러분)에게는 그 형상은 용이하게 짐작이 갈 것이다. 



『nutaku THE CONSOLE』






'닌텐도는 가정용 개발을 그만둔다라고 협박하고 있습니다만, 우리들은 유니크하고, 그리고 18세이상의 커뮤니티를 가지는 게임기를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이야기하는 디자인 담당 Jessica Myers 여사.



가격은 169.99달러, 이미 초 출하분은 품절이 되었습니다.









<해외의 반응>



오오오! VR&촉각 피드백 대응을 진짜로 부탁한다!


1970년 '미래에는 분명히 하늘을 나는 차가 나온다!'

2019년 '유방 게임기 탄생!'ㅋㅋㅋ


경멸당해도 좋다. 이것 사고 싶은 것이지만...


품절ㅋㅋㅋ 니들 조루가 심하네ㅋㅋㅋ


생각했던 것보다도 크다ㅋ



일본산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