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니혼 팔콤, 일본어 미대응인 스팀 세일을 소개→비판 쇄도「일본어로 대응하고 나서 소개해라」

나나시노 2017. 6. 28. 19:07
반응형




니혼 팔콤, 일본어 미대응인 Steam 세일을 소개→비판 쇄도 「일본어로 대응하고 나서 소개해라」




니혼 팔콤이 자사 브랜드 타이틀 스팀 세일을 공식 Twitter로 소개




<일본인의 반응>


일본어 대응하고 나서 일본어로 선전해


일본어 대응으로 하지 않으면 사지 않다, 무능 회사


「일본에서는 2000개나 팔리지 않아서 일본어 생략했어요!」라고 했었지 … … 덧붙여서, 현제 인기있는 PUBG는 일본에서 매상이 17만개를 넘었다고 합니다. 꽤 무겁고, 스펙도 필요한데, 게다가 미완성의 개발중 게임에도 불구하고.


아, 내가 가지고 있는 나슈테멤, 스팀으로는 이렇게 싸네 … . 영어 공부로 사는 것은 괜지만, 확실히 일본어화는 부탁하고 싶네요


일본인 거절이라고 명기해 선전 트윗 해라! 일본어로 선전 하지마라!




일본어 필터 깔면 이렇게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