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신조포】 폭소문제·오오타 히카루씨, 니혼대학 예술부 부정 입학이 발각되었다라는 보도! 아버지가 대가로서 800만엔을 지불

나나시노 2018. 8. 7. 21:10
반응형




【신조포】 폭소문제·오오타 히카루씨, 니혼대학 예술 부정 입학이 발각되었다라는 보도! 아버지가 대가로서 800만엔을 지불



 


<기사에 의하면>



·주간신조가 개그맨 폭소문제·오오타 히카루(53) 부정 입학이 발각되었다고 보도했다


·오오타는 1984년에 일본대학 예술학부를 수험. 아버지·사부로씨는 입시 전년 83년 후반, 히카루를 일본대학에 합격시키기 위해서, 지정 폭력단 조장의 애인게이샤의 딸과 만나고, “아는 사람은 아는 부정 입학 네트워크”에 의뢰했다고 한다


·니혼대학 관계자는 「이 성적으로는 입학 못하 수준이었다」 「실전과 같은 문제를 사용하고, 현역교원 스스로 지도했다」 「1차시험 전날 타이밍으로, 오오타를 호텔에 가두어 놓었다」라고 증언한다


·아버지·사부로씨는, 대가로서 니혼대학에 대해 800만엔을 지불했다고 한다


·8월8일 발매될 주간신조에서 자세하게 게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