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하마사키 아유미의 최신 섹시 이미지가 딴 사람 같아ㅋㅋㅋ

나나시노 2018. 6. 14. 21:55
반응형




하마사키 아유미의 최신 섹시 이미지가 딴 사람 같아ㅋㅋㅋ





가수 하마사키 아유미가 자신의 Twitter와 Instagram을 갱신. 아름다운 다리를 보여 주고, 팬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투고에서 하마사키는 「Studio day よーこちゃん @pink_mirror9 のTHEミラーナインなこのコーデでテンションあげてく感じ」라고 코멘트 남기고, 핑크가 섹시한 사복 코디네이트를 보여 주었다.


그런 하마사키의 투고에는 「엄청 섹시 엄청 아름답다」 「둥실둥실 옷으로 천사 같다」 「한숨이 나올 정도로 아름답다」 「스타일 아름다움」「예쁜 발」 「스타일 엄청 좋다」라고 하마사키 스타일 장점을 절찬하는 목소리가 많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