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비보】 카와구치 하루나씨, 즉시 오타니 쇼헤이를 잘라 버린다ㅋㅋㅋ

나나시노 2018. 6. 14. 17:53
반응형




【비보】 카와구치 하루나씨, 즉시 오타니 쇼헤이를 잘라 버린다ㅋㅋㅋ





여배우 카와구치 하루나가, 오늘 14일에 개막하는 「피파 월드컵」에 기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3일, 써 넣었다.


「월드컵 시작된다,,,두근두근!」이라고 쓰기 시작한 카와구치는, 「녹화했던 파라과이전 보고, 기분이 엄청 좋습니다. 이누이 선수」라고, 12일 국제 친선 시합에서 2득점을 넣은 이누이 타카시 선수에 대해서, 박수의 그림문자를 3개 기입해서 투고.

 

「전력으로 응원합니다! 일이 없으면 러시아 간다!라고 뜨거운 마음을 담았다.




<여러분의 반응>



다친 오타니한테 너무하네ㅋㅋㅋ


현지까지 보러 갔는데


단지 스포츠 좋아할 뿐이 아니니?ㅋ


사에코 같은 여자


기혼자다ㅎ


기분 전환 빠르구나


전환 속도는 케이스케 혼다도 보고 배워야 하다


스포츠 좋아할 뿐이지

너희들이 멋대로 놀리지마!


오타니와 안 붙어서 좋았다


2020년까지 복귀할 수 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