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슬픔】 피카츄남이 화이트 하우스에 침입! 동기는 「꿈의 유튜버가 되기 위해서」

나나시노 2017. 10. 20. 12:38
반응형




【슬픔】 피카츄남이 화이트 하우스에 침입! 동기는 「꿈의 유튜버가 되기 위해서」





피카츄 의상에 몸을 감싼 남성이 17일, 화이트 하우스 펜스를 넘어서 침입했다고 해서 시크릿 서비스에게 붙잡힌 사건이 있었습니다.

불법침입으로 현행범체포된 것은, 미국 켄터키주에 사는 Curtis Combs씨(36).


그는 파카츄가 되어서 화이트 하우스 부지내에 침입하는 모양을 셀카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펜스를 넘어간 다음 순간, 한순간에 붙잡았습니다.


범행동기에 대해서 Comns씨는 「유튜브로 유명이 되고 싶었다」라고 진술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꿈은 유튜버! 피카츄 남자(36)



꿈의 유튜터를 목표로 해서 침입했지만 그것을 막은 시크릿 서비스에게 신속히 붙잡아버렸기 때문에, 피카츄 남자는 「녹화가 방해되었다」라고 불만을 말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피카츄가 미국 대통령 관저에 침입한 사건은 사실은 과거에도 있었습니다.


그 때는 피카츄의 봉제 인형을 한쪽 손에 피카츄 모자를 쓴 남자가 잡히는 모양이 인터넷에 투고되어, 화제가 되고 있었네요.




<해외의 반응>



「나의 꿈은 유튜버!」 by 36세 독신ㅋㅋㅋ


진짜 멋지네ㅋ


시크릿 서비스 「피카츄 겟토다제-!


이 사람, 무죄를 호소하고 있을 모양이어요ㅋㅋㅋ


어른이 하는 행동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다


> 피카츄남이 「녹화가 방해되었다」라고 불만

너희들의 미래가 걱정


일반인이 넘어갈 수 있는 펜스는 안 되지요

국경이 아니라 화이트 하우스에 벽 만들어라


↑한 걸음이라도 부지내에 들어가면 사살하면 됨


피카츄가 사살당하면,  일본에서 불평이 올 것 같아ㅋㅋㅋ


정말 이 나라는 바보밖에 없는 것이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