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AKB48 그룹감사절】미야와키 사쿠라, 혼신의 『불협화음』←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가 대단한 것을 재확인!

나나시노 2017. 10. 9. 19:36
반응형




【AKB48 그룹감사절미야와키 사쿠라, 혼신의 『불협화음』←케야키자카46 히라테 유리나가 대단한 것을 재확인!



나는 싫다ㅋㅋㅋ




<여러분의 반응>



존잼ㅋㅋㅋ


눈에 띄고 싶었던 것이네요


역시 히라테는 대단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놈이 하면 반드시 이렇게된다


히라테가 있어야 되는 작품을 보고 내가 하고싶다...사고 날 수 밖에 없다


미야와키도 저것이지만, HKT48 이미지에 전혀 맞지 않다


불협화음 자체는 포메이션이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타카히로가 어레인지한 것이지요. 語るなら未来を …로 비슷 비슷한 것 한다.


이것이 사쿠라땅 나쁘지 않아요.

누가 해도 이렇다.


이것 불협화음이 아니라 불협화음 전에 한 퍼포먼스이지요.


같이 하는 HKT48 맴버가 불쌍하다.

얘의 예능활동은 마운팅의 수단에 지나지 않다.

무엇이든지 괜찮으니까, 자신이 제일.


이러한 것을 하고 싶은 맴버가 많은 것은 이해가 된다.

단지 히라테가 아니면 안되는 것을 남들 앞에서 하는 용기는 대단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