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AKB, 사카미치

전 AKB48 마에다 아츠코, 또 파국 하고 있었다!

나나시노 2017. 10. 4. 15:14
반응형




전 AKB48 마에다 아츠코, 또 파국 하고 있었다!





·올해 2월에 마에다 아츠코가 일반남성 A씨와 교제하고 있는 것을 『여성세븐』이 보도했다. 그 후도, 순조로운 교제가 계속되고 있다고 생각되고 있었지만…….


·「작년 가을경에 사귀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만, 1년 정도로 파국 해 버린 것 같네요(A씨 지인)


·마에다는 A씨에게 홀딱 빠져 있어서, 주말에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같이 보내는 것도 많았다고 한다.



마에다 아츠코 인스타 :




<여러분의 반응>



사진의 얼굴 짜증나네


사토 타케루에게 버림 당한 여자



소박한 의문이지만, 당시 AKB48에서 꺄악 꺄악 해서 쫓아가고 있었던 팬들이 지금도 마에다 아츠코를 쫓아가고 있니?


>>

벌써 다른 아이로 옮겼다


나를 싫어도, ○○은 싫어지지 말아 주세요


사토 타케루의 저 노출 사진 보면

이 녀석 절대로 무거워서 귀찮을 것 같아


「파국 하고 있었다」가 아니라 「함부로 버림 당했다」지? 정확하게 써라고ㅋ


몇 명째인?

많이 놀아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