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개가 가장 인간에게서 듣고 싶은 말' 판명! 저 말로 개 심박수가ㅋㅋㅋ

나나시노 2021. 1. 17. 16:04
반응형

 

 

 

 

'개가 가장 인간에게서 듣고 싶은 말' 판명! 저 말로 개 심박수가ㅋㅋㅋ

 

 

 

 

 

New Study Reveals the Words Dogs Love to Hear the Most

In a three-month study, the experts at OnBuy.com surveyed 4,389 pet owners to uncover the words and phrases that dogs love to hear the most.

www.southernliving.com

 

 

 

영국 대통신 판매 사이트OnBuy가 3개월 조사를 하고, 개가 가장 인간에게서 듣고 싶은 말을 산출했다.



전문가들은 먼저, 주인 4389명을 조사. "개가 가장 듣고 싶은 단어나 프레이즈"를 조사. 

 

 


■개 심박수가 가장 늘어난 말

5위 '(장난감 등을) 가져와라'

4위 '(장난감 등을) 쥐어라'

3위 '간식' 심박수+31%

2위 '밥' 심박수+32%

1위 '산책' 심박수+36%

 

 

 

개의 심박수는 평균 115BPM(1분 115회)이지만, "산책"이라고 들면, 평균 156BPM까지 증가. 가장 크게 흥분하는 말이었다.

반대로 '개가 가장 듣고 싶지 않는 말'도 연구자들은 조사했다. 가장 심박수가 내려간 말은 "집에 가자". 산책중에 귀가를 재촉하는 말이었다. 이 말을 들은 개의 심박수는 평균 100BPM까지 내려갔다.

 


그 외에도 "손"이라고 한 명령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