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미국「우주군」을 창설인가, 지구외의 위협으로 민간인을 지키기 위한 부대가 되는 모양!

나나시노 2017. 7. 2. 23:53
반응형




미국「우주군」을 창설인가, 지구외의 위협으로 민간인을 지키기 위한 부대가 되는 모양!





우주의 위협으로 민간인을 지키기 위해서, 미국에서는「우주군 (Space Corps)」창설을 추구하는 법안이 제출되었습니다.


「우주군 (Space Corps)」는 지구의 대기권외에서 일어난 위협으로 대항하기 위한 군사조직.


민주당·공화당 양당이 「우주공간에 있어서 국가안전보장 체제가 약체화하고 있다」라고 인식하고, 그 때문에 「효과적 동시에 단호한 태도로 모든 곤란에 대처 할 수 있도록」기초된 것이었습니다. 



「우주군」 창설 제안은 이미 2018년도 국방 예산 초안에 담아 있어, 이것이 실현하면 미국에서는 1947년이래 처음으로 군종 신설이 됩니다.




<해외의 반응>



도대체 무엇이 일어나려고 하는지ㅋㅋㅋ 


어, 무언가 『스타트렉』인 것 같아서 두근두근 한


이렇게 은하제국이 태어나는 것이네요, 알겠습니다


갑자기 왜 우주군 말야? 설마 에이리언 왔니?


러시아도 2015년에 「러시아 항공 우주군」 만들었기 때문

거기에 대항해서의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드디어 SF 설정이 현실이 되는 것인가? 무언가 가슴열이야


지금까지 육해공군 각각이 우주작전을 실행할 수 있었지만, 우주군으로 모두 통합.

우주특화 군조직이기 때문에 기술발전도 높아지는 것이 틀림 없을 것이네요.





우주에서의 임무는 현재 미국 공군이 책임지고 관리하고 있습니다만, 만일 「우주군」이 생기면, 공군과는 떼어버려진 조직이 됩니다. 그 때문에 국가방위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연구 · 개발도 이후 현저한 속도로 진행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에는 공군 톱이 반대합니다. 미국 공군 참모총장 데이비드 골드파인씨는 「우주군 창설은 공군에 혼란을 초래한다」라고 반론했습니다.


과연 우주군은 창설될 것인가?


인류가 지구외 생명체로의 위협으로 직면하는 것 같은 장면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만약 그렇게 되었을 때는, 미국 우주군이 우리들을 지키는 비방이 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을 것입다.



<해외의 반응>



우주군 총참모장의 직함인가 멋지네군복도 새롭게 생기는 것이고동경한다


나는 지금 해군 해병대이지만, 우주군 되면 즉시 이동 부탁한다!


↑우주 해군 해병대가 된다든가 절대로 사망 플래그ㅋㅋㅋ


이 법안이 통하면 인류의 우주원정에 한 걸음 가까워지네


이런 쓸데없는 것에 혈세 사용된다고 생각하면 기분 나빠

우주의 위협인가 어쩐지 모르지만, 지구에서 굶어 있는 사람에게 돈을 돌리는 시스템을 만들어라!


위협으로 지구를 지킨다고 하는 것보다 연구 개발 및 우주탐색쪽이 큰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