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카타르 정부 고관 「야스다 준페이씨 구출은 일본 정부에게서 요청이 있었다」

나나시노 2018. 10. 27. 00:20
반응형




카타르 정부 고관 「야스다 준페이씨 구출은 일본 정부에게서 요청이 있었다





야스다씨 석방에 대해서, 카타르 정부 고관은 25일, NHK 취재에 대하여 「일본정부와 국민에 대하여, 야스다씨가 석방되어 귀국한 것에 축의를 표하고 싶다」라고 한 뒤에, 「카타르와 터키는, 석방에 연결되는 정보를 외교 루트나 테러 정보를 담당하는 전문기관을 통해서 일본측에 제공해 왔다」라고 말해, 야스다씨 석방을 정보면에서 지원했다고 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 이러한 지원은 일본 정부에게서 요청을 받아서 만든 짜임새 밑에서 실행했다고 한다.


또, 야스다씨 석방에 즈음하여, 카타르가 무장 조직에 고액인 몸값을 지불했다고 하는 견해도 나왔습니다만, 그 진위에 대해서 카타르 정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관련 :





<여러분의 반응>



야스다씨는 왜 「일본정부는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라고 말한 것일까?


일본정부는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라고 누가 말했어요?ㅋ


정부가 아무 것도 하지 않을 리가 없다고 조금만 생각하면 알수 있는데요


결과적으로 야스다씨가 구출된 것은 좋았다고 생각합니다만, 도움을 받은 직후에 정부비판을 하는 심리는 조금 이해가 가지 않네요


처음부터 일본정부가 움직였는제를, 실제로 교섭한 테러리스트측밖에 알 수 없는 정보라고 생각합니다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