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엔 인권 이사회 「후쿠시마에 어린이나 젊은 여성을 보내지마요!」⇒일본정부 「허위보도 그만둬라!!」

나나시노 2018. 10. 26. 18:20
반응형




유엔 인권 이사회 「후쿠시마에 어린이나 젊은 여성을 보내지마요!」⇒일본정부 「허위보도 그만둬라!!」





<기사에 의하면>



·유엔 인권 이사회 특별보고자는 후쿠시마 제1원전 사고가 일어난 뒤, 일본정부가 피난지시의 해제 요건으로 정한 "간 20밀리 시버트 이하"라고 하는 피폭 선량에 대해서, 사고 전의 안전 기준인 「간 1밀리 시버트 이하」로 해야 한다고 진술했다.


·그리고 어린이나 출산 연령의 여성에 대해서, 간 1밀리 시버트를 넘는 지역에 귀환을 그만두도록 일본정부에 요청했다


·이것에 대하여 일본정부는 「귀환은 강제하지 않고, 방사선량 기준은 국제방사선방호 위원회의 권고에 근거하는 것이다」라고 반론하고, 「정확하지 않는 정보에 근거한 성명이 발표되어서, 피해지역 뜬소문피해가 조장될지 모른다」라고 걱정을 내보였다.



子供や女性は帰還しないで 国連の声明に地元は懸念(18/10/26)




<여러분의 반응>



정부/토쿄전력은 솔직하게 대응하면 배상금 총액이 터무니없는 숫자가 되기 때문에, 거짓말하고 있어요


기준치가 사고 전과 후, 20배 차이ㅋㅋㅋ


왜 사고가 일어나고 나서 기준을 올렸니?


기준치가 20배ㅋㅋㅋ

이것 유엔이 완전히 정론 말했네요ㅋㅋㅋ


유엔은 국제방사선 방호 위원회에 말해야 한다


후쿠시마에 사는 사람을 조사하면 되는데?


남성 차별 하지마

암환자수는 남자쪽이 많다


한국 서울은 연간 3밀리 시버트이지만, 어떻게 하면 되니?

사람 살 수 없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