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섹시 여배우로서 데뷔한 사카구치 안리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심경을 고백! 「한번 더, 연예계에 되돌아오고 싶다」

나나시노 2018. 10. 10. 16:52
반응형




섹시 여배우로서 데뷔한 사카구치 안리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심경을 고백! 「한번 더, 연예계에 되돌아오고 싶다」





<기사에 의하면>



·「ANRI」 예명으로 섹시 여배우로서 데뷔하고, 연예계은퇴를 표명한 전탤런트 사카구치 안리씨(27)가 인스타그램을 갱신해 「연예계에 되돌아오고 싶다」라고 호소했다.


·사카구치씨는 「헤이세이 노부시코부시」 토쿠이 켄타가 도쿄에서 연 토크 라이브에 등장. 그 후 갱신한 인 스타 1년만에 공공의 장소에 등장이었던 것을 밝혀 「매우 즐거웠다!라고 기뻐했다.


·그리고, 「나는 역시 예능활동을 제대로 하고 있었을 때가 반짝반짝 하고 있었고, 되돌아오고 싶다...라고 순수하게 느꼈습니다. 한번 더, 복귀를 할 수 있다면 하고 싶다. 라고 강하게 생각했습니다!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