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영화 「억남(億男)」과 BUMP OF CHICKEN에 의한 주제가 콜라보 MV를 해금!

나나시노 2018. 10. 9. 19:25
반응형




영화 「억남(億男)」과 BUMP OF CHICKEN에 의한 주제가 콜라보 MV를 해금!





사토 타케루와 타카하시 잇세이가 공연한 「억남」, BUMP OF CHICKEN에 의한 주제가와 콜라보한 뮤직 비디오가 유튜브에서 해금되었다


「억남」은 10월19일부터 전국에서 로드쇼. 주제가를 수록한 싱글 「話がしたいよ / シリウス / Spica」는 11월14일에 발매한다.


映画『億男』コラボミュージックビデオ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