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요시자와 히토미가 보석되는 하라주쿠서! 매스컴이 기다리는 앞에서 약삭빠르게 포스터를 붙여서 선전

나나시노 2018. 9. 27. 16:29
반응형




요시자와 히토미가 보석되는 하라주쿠서! 매스컴이 기다리는 앞에서 약삭빠르게 포스터를 붙여서 선전



요시자와 히토미 피고가 보석될 예정인 하라주쿠서에서는 많은 매스컴이 모였다.

이전부터 많은 매스컴이 기다리고 있었다. 16시경이 되면 움직임이 있어, 경찰이 뒷문에 「입금 사기 박멸」 포스터를 약삭빠르게 게시. 평소는 뒷문 때문에 아무 것도 붙이지 않지만, 오늘은 매스컴이 많이 모이기 때문에 약삭빠르게 선전하려고 한 것 같아.


특히 상품이나 기업 선전이 아니지만, 약삭빠르게 하행위에 인터넷상에서는 「역시 선전하네요」 「지금이야말로!」 「요시자와는 선전을 위해 사용되었다」등 댓글이 투고되었다.


또, 요시자와 히토미 피고는 보석금 300만엔을 납부해 보석이 인정을 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