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8시간 비행중 쭉 큰 소리로 계속해서 외치는 어린이 동영상이 화제…부모, 거의 아무 것도 대응하지 않았다...

나나시노 2018. 8. 29. 09:15
반응형




8시간 비행중 쭉 큰 소리로 계속해서 외치는 어린이 동영상이 화제…부모, 거의 아무 것도 대응하지 않았다...





<기사에 의하면>



작년 8월, 독일에서 미국에 가는 항공기내에서, 8시간에 걸쳐 요란스럽게 계속해서 외친 남아 모습이 동영상에 투고되었다.


어떤 어머니가 데린 3세 남아가, 이륙전 기내에서 심하게 외치는 소리를 질렀다.


주변 승객은 이 남아가 시간과 함께 안착해주는 것을 기원한 것일 것이다.


그러나 남아는, 빈번하게 귀에 거슬린 기성을 계속해서 발했다. 어머니는 그런 아이를 익숙한 것 같아서, 엄격하게 주의하지도 않고 「조금만 참아」라고 살며시 달래고 있을뿐, 남아의 요란스러움이 안정될 일은 없었다.


이륙후도 남아는 좁은 통로를 뛰어다니고, 좌석에 올라서 기체 천장부분을 외치면서 두드리거나 했다.


CA는 그러한 폐를 끼치는 행위를 어머니에게 알리고, 어머니가 남아에게 「앉으세요」라고 주의하나, 상황이 개선되는 것은 조금도 없었다


남아는 8시간 비행중, 논스톱으로 소란피우고, 주변 승객들이 손으로 귀를 막는 모습도 보여졌다.


유튜브에 올린 승객은 「어머니는 무슨 대응도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Child Screams For Most of 8-Hour Long Fligh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