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중국인 남성이 「아베 수상은 나의 아버지」라고 인터넷에 기입한 결과ㅋㅋㅋ

나나시노 2018. 8. 18. 14:45
반응형




중국인 남성이 「아베 수상은 나의 아버지」라고 인터넷에 기입한 결과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중국 안후이성 마안산시 공안당국은 「아베 수상은 나의 아버지다」라고 일본을 칭찬하는 기입을 한 18세 무직남성을 공공질서소란의 의혹으로 형사구속했다고 발표했다.


·당국은 민족감정을 손상시키는 언론이라고 주장했다.


·중국 미디어는 남성에 대해서, 일본 군국주의를 칭찬하는 「정일 精日 (정신적 일본인)」이라고 비판.


·하지만, 남성은 구속 직전 「내가 좋아하는 것은 법치가 정비된 현재의 일본이다」 「일본 경찰을 좋아하는 것. 일본 경찰의 질과 근무태도는 세계 제일」이라고 기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