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플레이 스테이션으로 놀자!」 남아를 집에 유혹해 100번이상 강간한 남자에게 실형판결

나나시노 2018. 8. 4. 15:00
반응형




「플레이 스테이션으로 놀자!」 남아를 집에 유혹해 100번이상 강간한 남자에게 실형판결





영국인 게이머, Anwar Ali 피고(33)에 대해 징역 21년 유죄판결이 선고되었다.


그는 「PlayStation」이나 「Xbox」등 인기 게임 이야기로 남아를 집에 끌어들이고, 4년간이나 폭행을 가했다고 한다.


2003년, 같이 게임을 하도록 당시 5세 남아를 집에 끌어들인 Ali 피고. 침실에는 「PlayStation」이나 「Xbox」가 있어, 거기서 음란한 행위에 달한 것 같다.


남아가 다른 도시에 이사하는 2007년까지 4년간, 범행은 100번이상 계속되었다고 한다.


작년에 피해자가 경찰에게 통보한 것으로 사건이 발각했다. 그는 지금도 잘 수 없는 날이 계속되고, 강박성 장애(OCD)로 괴로워하고 있는 것을 터놓았다.



경찰이 Ali 피고의 집을 수사한 결과, PC는 어린이 외설 이미지도 찾았다.


발기 부전(ED)인 것을 이유로 일절의 용의를 부정한 Ali 피고이었지만, 재판관은 「아직 어린이에 대하여 성적 흥미가 있는 것은 (가택수사한 결과로) 명백하다」라고 지적했다. 남자에게 징역 21년 실행 판결을 내렸다.


방청석에 있었던 남자 가족은 「21년이라니 너무하다!라고 째지는 소리를 질렀다라고 한다.




<해외의 반응>



아무리 생각해도 소니&마이크로소프트가 원인이네요


↑「닌텐도 게임기로 놀자」라고 말하면 소년은 무시했었는데...


사형하면 됨


플레이 스테이션도 Xbox도 악의 게임기


가족도 머리 이상하다


확실히 「너무하다!」이구나. 50년 더 추가해야 한다


이것이 미국이라면 징역 100년이상이지


OCD(강박성 장애)를 COD(콜오브듀티)라고 잘못 본 나는 위험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