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응!?】 데이트로 그녀가 잠꾸러기! 남자친구 격노 「너 죽을래?」→협박 용의로 남친 체포

나나시노 2018. 6. 8. 14:49
반응형




【응!?】 데이트로 그녀가 잠꾸러기! 남자친구 격노 「너 죽을래?→협박 용의로 남 체포





효고경찰서 가코가와서는 6일, 가코가와시에 사는 아르바이트 소년(17)을 협박 의혹으로 체포.


소년은 이날, 작년 10월경부터 교제상대인 여고생과 데이트 약속을 했었지만 연락이 없고, 오전 11시경 여고생 집을 방문했지만, 나오지 않았다.


소년은 집에 되돌아오고, LINE으로 「너 죽을래?라고 3번정도 메시지를 보냈다.


같은 날, 여고생이 어머니와 함께 경찰서를 방문해, 피해신고를 냈다.


조사에 의하면, 「(데이트에) 늦잠잔 그녀에게 화가 났다」라고 용의를 인정했다.




<여러분의 반응>



앞으로 열 받는 친구에게 부채질 해서 「죽을래」 「디질래」라고 말하면 피해신고 제출하면 그 사람을 지울 수 있네요


아, 이것 확실히 여자는 확신범이다

일부러 가지 않았다


살기 어려운 세상이 되었다ㅎ


남자쪽은 선택한 단어가 좋지 않았지만, 이런 일로 체포된다면 나는 몇천회 체포되었다


체포!? 이젠 남자는 아무말도 못하네요ㅋㅋㅋ


경찰 점수 벌이ㅋㅋㅋ


평소부터 남자에게 협박당한 것 아냐?

여기에 있는 여성차별 주의자들은 모르니?


나라면 화내는 것 보다 걱정한다


남자친구가 위험한 놈으로 데이트 약속도 억지로 시킨 것 아니니?

그러므로 그녀는 무서워서 가지 않았다


이것은 경찰이 정답

평소부터 모두 사건이 일어나지 않으면 경찰은 움직이지 않는다라고 말하기 때문에 이 정도 받아들여햐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