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비보】 전·모닝구무스메 카고 아이씨, 터무니없는 일을 맡아버린다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31. 15:21
반응형




【비보】 전·모닝구무스메 카고 아이씨, 터무니없는 일을 맡아버린다ㅋㅋㅋㅋㅋㅋ



한물간 콘텐츠 100%




<여러분의 반응>



연식글로브는 아직 활동하고 있었니?


>>

유튜브에서 그럭 저럭 유명한 채널 있어


응??


남성 1000엔 여성무료


>>

남성조차 싸다ㅋㅋㅋ


연식글로브ㅋㅋㅋ


이러한 이벤트에서 자주 보이 이시다 잇세이


이루마니아


쓰레기터인 것 같은 맴버들


마크 팬서와 파크 만사가 있네


보러가고 싶다


솔직히 1000엔이라면 보고 싶다


DJ 이시다 잇세이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