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비보】 탤런트 JOY(조이)씨, 라디오에서 축구 일본 대표에 대해 폭언의 폭풍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31. 16:15
반응형




【비보】 탤런트 JOY(조이)씨, 라디오에서 축구 일본 대표에 대해 폭언의 폭풍ㅋㅋㅋ



「단순히 자신만 만족하는 축구」

「이젠 두번 다시 불리지 않을 지도 모르지만, 약하다」

「가나가 가장 (일본이 약해서) 놀라고 있을 지도 모릅니다」

「부하ㅋㅋ 그것조자 못 넣었니?

「대학생이라도 이렇게 많은 과제 없어요」

「에? 월드컵은 올해입니까?




<여러분의 반응>



이러한 것을 대표에게 말하는 놈이 필요해


짬짜미 나와 있어


짬짜미 놈이 


이 녀석 축구 하고 있었니?


>>

유스 대표


>>

원래 아스널이야


PK도 못하는 주제에


골키퍼도 모르는 주제에

>>

이것 정말ㅋㅋㅋ


>>

상대가 못넣어서 세이프


>>

화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


>>

이것 뭐니?

엄청 재미있으것 같은데 무슨 프로그램이니?


>>

수요일의 다운타운

일부러 지지 않으면 안되는 기획이야


>>

이 시리즈 최고


약한 것이기 때문에 지니까 어쩔 수 없지요. 일본인이라면 스모를 해야줘


>>

스모도 약해요



<JOY씨 트위터>

일본 대표, 만원의 홈에서 가나에 2-0 패배.

내일의 월드컵 멤버 발표로 할리호지치 복귀에도 기대.



>>

ㅋㅋㅋ


>>

뿜었음ㅋㅋㅋ


>>

JOY인데도 재미있네


>>

이것 센스 있다



【水曜日のダウンタウン】JOYの八百長企画について聞いてみた!



관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