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노리스 소프트 「제노블레이드&크로스 시리즈 신작은 앞으로도 계속 시작하고 싶다. 에로틱 및 바이얼런트 작품을 만들고 싶다」

나나시노 2018. 5. 26. 22:37
반응형




모노리스 소프트 「제노블레이드&크로스 시리즈 신은 앞으로도 계속 시작하고 싶다. 에로틱 및 바이얼런트 작품을 만들고 싶다」





<기사에 의하면>



·「제노블레이드2」 사운드트랙 CD 소책자로, 모노리스 소프트가 제노블레이드 시리즈에 대해서 조금 언그했다


·모노리스 소프트로서는, 「제노블레이드」를 하나의 시리즈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신을 내놓고 싶다고 해, 「제노블레이드크로스」에 대해서도 별 시리즈로서 신을 발매하고 싶다라고 한다


·또, 상기 시리즈와는 달리 완전한 신도 발매하고 싶다고 말하고,모노리스 소프트의 타카하시씨는, 에로틱 및 바이얼런트한 방향성의 작품을 만들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ゼノブレイド2 紹介映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