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아리요시 쟈폰에 출연한 차세대 일본 여자 개그맨이 너무 예쁘다고 화제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26. 17:53
반응형




아리요시 쟈폰에 출연한 차세대 일본 여자 개그맨이 너무 예쁘다고 화제ㅋㅋㅋ





“지나치게 귀여운 신세대 여자 개그맨 웃음 콤비·마치무스메, 5월25일에 방송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리요시 쟈폰」 (TBS계)에 출연. 「귀엽다」라고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마치무스메




<여러분의 반응>



1, 2장째 제일오른쪽은 남자에요?


수정 너무하네

TV로 잠깐 보았지만 귀엽지 않았다


눈의 검은 컬러렌즈 기분이 나쁘다


핑크가 불쌍하다


다른 사진에서 왼쪽에 약지 있었기 때문에...


>>

당연하지


>>

아침부터 웃기지 마라ㅋㅋㅋ


>>

너 프로네요


>>

개그맨일까?


>>

이것은 유행한다


미인 개그맨은 지금까지 있던가?


>>

토리이 미유키


>>

하루 야스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