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동영상】 마츠이 카즈요가 원래 남편인 후나코시 에이이치로에게 형사고소당한다ㅋㅋㅋ 내일 경찰서에 출두 명령ㅋㅋㅋ

나나시노 2018. 5. 23. 19:28
반응형




【동영상】 마츠이 카즈요가 원래 남편인 후나코시 에이이치로에게 형사고소당한다ㅋㅋㅋ 내일 경찰서에 출두 명령ㅋㅋㅋ



작년 여름에 일본을 시끄럽게 한 마츠이 카즈요가 5월23일 저녁에 유튜브에 동영상을 투고했다. 그 동영상 타이틀은 「긴급보고」


동영상 내용은 「원고 호리프로덕션, 피고 마츠이 카즈요, 손해 배상 사건은 2018년5월16일에 화해가 되었습니다」라고 보고. 그러나 그 2일후 18일에 대리인의 변호사에게 경찰에게서 전화가 들어오고, 형사고소당한 것을 알았다고 한다. 고소인은 원래 남편의 후나코시 에이이치로로 죄명은 명예 훼손, 5월24일에 세타가야구 기타자와 경찰서에 출두해 조사를 받아야 한다.



松居一代 緊急報告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