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택배 짐 안을 열면 생후 2개월 아기 호랑이가 발견된다!

나나시노 2018. 2. 9. 10:06
반응형





택배 짐 안을 열면 생후 2개월 아기 호랑이가 발견된다!





멕시코 서부 할리스코 주 틀라케파케 물류센터에서 플라스틱제 박스에서 생후 2개월의 아기 호랑이가 발견되었다.


멕시코 당국에 의하면 발견된 아기 호랑이는 멸종위기종의 벵골호랑이로 상자에는 작은 구멍이 여기저기에 뚫어져 있고, 테이프로 감은 상태.

아기 호랑이가 갇혀 있었던 택배 박스는 할리스코 주 과달라하라에서 수리된 것으로, 멕시코 중부 케레타로에 보내질 예정이었다.


상자 안에 갇혀 있었던 아기 호랑이의 존재를 최초에 알아차린 것은, 물류센터 밀수 탐지견이었다. 탐지견은, 이 박스 냄새를 감지하고, 종업원이 상자를 확인한 결과, 상자 밑바닥에 깔아진 신문지 위에 아기 호랑이가 있었다고 한다.


발견 당시 아기 호랑이는 혼수상태이며, 탈수 증상이라고 보여졌지만, 그외에 이상이 없었다.


이후 아기 호랑이는 동물보호 시설에 보내져, 멕시코 당국은 택배 수취인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시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