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대만, 마침내 피자에 닭의 불알을 토핑 해버림ㅋㅋㅋ

나나시노 2021. 7. 15. 21:07
반응형

 

 

 

대만, 마침내 피자에 닭의 불알을 토핑 해버림ㅋㅋㅋ

 

 

 

超狂雞佛披薩買得到了!3種口味「巨型雞佛起司pizza」外帶強勢開賣,加強版「日式柴魚、泰式

近期討論度超高的「台味披薩」話題,讓許多網友笑稱「義大利人要崩潰了」,除了香菜豬血糕披薩之外,在網路上還有一款超狂的「雞佛披薩」吸引目光,這次巨型雞佛披薩真的可以買得到了

www.walkerland.com.tw

 

 

Turkey Testicles Pizza From Taiwan is Nuts

why.

9gag.com

 

 

대만 이탈리아 요리 'Sunny Queen'이 최근, 닭의 거대한 불알을 토핑한 피자를 발명.


'이탈리아인이 양보할 수 있는 최저값에 도전하자'라고 이름을 내건 이 피자.



대만에서는 지금까지 '팍치 피단 돼지피 케이크 피자'나 '라면 피자' '타피오카 피자' 등, 이탈리아인을 졸도시키는 요리를 많이 만들어 왔다.

 

 



特大雞佛起司 pizza

(닭의 특대 불알 치즈 피자)

 

 

 

 

 


 

 

 

<해외 반응>

 

 

 

뭐야?


대만인 '하하하! 이것이 나의 최종형태라고 생각했냐!'





파인애플 토핑 보고 따진 내가 잘못ㅋ 이것을 인류최악의 피자에 인정하고 싶다ㅋㅋㅋ


이미 이탈리아는 대만 침공을 준비한 것 같습니다


대만은 진짜로 이탈리아와 전쟁하고 싶은거야...


이탈리아인에게 어떻게 사과하면 될까요?ㅋㅋㅋ

 

 

파스타 라 비스타, 베이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