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농장에서 훔쳐 먹고 있었던 새끼 코끼리, 인간한테 들켜 숨었음ㅋㅋㅋ

나나시노 2020. 12. 1. 08:53
반응형

 

 

 

 

농장에서 훔쳐 먹고 있었던 새끼 코끼리, 인간한테 들켜 숨었음ㅋㅋㅋ

 

 

 

 

Cute baby elephant hides behind lamp post when caught eating sugarcane

Midnight snacking.

sea.mashable.com

 

 

 

 

·새끼 코끼리가 농장의 사탕수수를 훔쳐 먹고 있었다

 


·거기에 현지 주민이 나타나 사진을 찍으려고 한 순간, 새끼 코끼리는 전주 뒤에 숨었다. 그러나 거체를 숨기기 위해서는 너무나 작은 기둥이었다. 코만이 가릴 수 있었다

 


·곧 도망치지 않았던 이유는 아마, 사람이 떠난 후도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었던 것일 것이다. 코끼리는 미동도 없이, 주변과 동화하고, 인간의 눈을 속이려고 했다. 이 유쾌한 사진은 facebook에서 많은 사용자를 행복하게 만들었다.

 

 

 


전주 뒤에 숨어서 미동 없는 새끼 코끼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