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유튜버

【슈퍼챗】 Vtuber "루카와 라키", 터무니없는 수단으로 돈을 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나시노 2020. 11. 25. 02:09
반응형

 

 

 

 

 

【슈퍼챗】 Vtuber "루카와 라키", 터무니없는 수단으로 돈을 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Vtuber "라키", 'Getting Over It'를 플레이하면서, 슈퍼챗 때마다 장착한 "장난감"이 진동하는 기획을 실시.

 

 

 

 

【放送事故?!】スパチャと口一タ◯を連動させた結果ガチイキしちゃいました…大人をナメてごめんなさい!【Vtuber/getting over i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