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쟈니즈

【충격】 야마구치 타츠야, 계산이 맞으면 맥주중병 28∼32개 마신 가능성이 부상ㅋㅋㅋ

나나시노 2020. 9. 29. 09:32
반응형

 

 

 

 

【충격】  야마구치 타츠야, 계산이 맞으면 맥주중병 28∼32개 마신 가능성이 부상ㅋㅋㅋ

 

 

 

 

山口達也は事故前日にビール32本!? 記憶と理性を奪うアルコール依存の地獄絵図

「事故さえ起こさなければ捕まらないという認識だった」 警察の調べに対してそう供述したTOKIOの元メンバー・山口達也容疑者。 9月22日、同容疑者は東京都練馬区内で酒を飲んだ状態で��

asagei.biz

 

 

 

·22일, 야마구치 타츠야가 음주운전 의혹으로 현행범체포되었다

 


·호기 1리터 0.75밀리그램이라고 하는 기준치를 대폭으로 상회하는 알콜이 검출되었다

 


·또, 야마구치 타츠야는 술을 마신 것에 대해서 '날짜를 넘어서 마시지 않았다'고 진술하고 있다

 


·이것에 대하여, TBS 『고고스마』 프로그램 MC 이시이 아나운서가 '체질 등에 따라 다르지만 단순계산하면 맥주병 28∼32개 상당한 알콜을 섭취했다고 생각된다'라고 말했다

 


·소주에 환산하면 음주량 3리터가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