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오구리 슌 주연 실사판 「은혼」예고 영상 완성! 마다오역 타치키씨가 내레이션을!! 하지만 마다오는 안나와요ㅋㅋㅋ

나나시노 2017. 4. 24. 08:30
반응형


실사판 「은혼」예고 영상 완성!


마다오역  타치키씨가 내레이션을!!


하지만 마다오는 안나와요ㅋㅋㅋ










<여러분의 반응>




타치키씨 나왔네 ㅋㅋㅋ



마다오 출연하지 않는데 소리만 본인 ㅋㅋ



더욱 더 영화 공개를 벌써부터 기다려 지네요



다른 실사 작품과 무엇이 다르니?



자, 다시 잠을 잘까



멋집니다!! 그리고 장난 ver는 아직입니까?!




킨타마!!










공식사이트 : 実写映画化! 7.14公開 映画『銀魂』公式サイ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