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오락,생활

여성점원에게 첫눈에 반함. 편의점에서 2년간 매일 커피를 계속해서 구입한 남성의 말로ㅋㅋㅋ

나나시노 2019. 6. 25. 21:14
반응형

 

 

 

여성점원에게 첫눈에 반함. 편의점에서 2년간 매일 커피를 계속해서 구입한 남성의 말로ㅋㅋㅋ

 

 

 

"좋아하는 여성을 쫓는 남자에게 필요한 것은 인내력이다" 대만 SNS 서비스 Dcard에 ”어떤 슬픈 결말”을 맞이한 남성의 체험담이 큰 주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Man Buys Coffee at 7-Eleven Everyday Because He's Crushing on the Cashier, Gets Diabetes

A Taiwanese man was diagnosed with diabetes after buying coffee every day at a nearby 7-Eleven because he has a crush on a female employee.

nextshark.com

 

 

 

지금부터 2년전, 집근처 세븐일레븐에서 일하는 여학생에게 첫눈에 반한 남자. 어떻게든 그녀의 마음를 끌기 위해서, 그는 커피를 사기로 했습니다.

확실히 얼굴을 기억하게 하기 위해서, 그는 시럽 5개를 넣도록 주문.

'너무 달지 않아요?'라고 놀라는 그녀에게 '너 정도 달지 않고, 상냥하지도 않아요'라고 대답한 남자. 수줍게 웃는 그녀의 귀여움에 빠져 버린 그는, 2년간 매일 빠짐없이 이 여성점원에게 아주 달콤한 라떼를 계속해서 사기로 했습니다.

 

 

 

 

Guy Who Fell In Love With 7-Eleven Staff Orders Coffee from Her Every Day, Gets Diabetes Instead

The road to getting a boyfriend or girlfriend is not as easy as some may think and sometimes, it can be fraught with obstacles. For this guy in Taiwan, he fell in love with the girl who works at the 7-Eleven near his house but he did not know how to approa

www.worldofbuzz.com

 

 

 

2년이 지나서 해피 엔딩을 맞이했는가라고 생각했는데, 남자는

 

 

"2년후, 나는 당뇨병이 되었다"



SNS상에는 남성의 건강을 걱정하는 목소리가 쇄도. 단지 설탕을 많이 먹은 것으로 당뇨병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과도한 당질 섭취는 급격한 혈당상승의 원인이 되고, 당뇨병이나 비만증이 될 위험성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해외의 반응>

 

 

ㅋㅋㅋ

 


이놈 니들이지, 솔직하게 얘기해라ㅋ

 


2년간이나 쓸데없어 돈 썼네ㅋ

 


아니 그는 잘했어요
분명히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는 것이 틀림 없다


>수줍게 웃는 그녀의 귀여움에 빠져 버린 그는
여학생은 단지 일하고 있는  것 뿐이야ㅋㅋㅋ아저씨ㅋㅋㅋ

 


대만인 귀여워요

 


이전에 화제가 된 맥도날드 점원이 생각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