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한국에서 "전범기업 제품" 스티커를 학교에 의무화하는 조례안 제출ㅋㅋㅋ

나나시노 2019. 3. 20. 16:37
반응형




한국에서 "전범기업 제품" 스티커를 학교에 의무화하는 조례안 제출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한국 서울 근교 경기도 의회에서 일부 일본 업체를 "전범기업"이라고 규정하고, 경기도내 학교가 보유하고 있는 제품에 "본제품은 일본의 전범기업이 생산한 제품이다"라고 기록한 스티커를 붙이는 것을 의무화하는 조례안이 제출되었다.


·도의회 의원회 사이트에 의하면, 조례안은 여당 "더불어민주당" 도의회 의원 회의원들 27명이 공동으로 발의.


· 제1조로 "강제 동원 등으로 한국 국민에게 피해를 주었는데도 불구하고, 공식사죄, 배상을 하지 않는 일본 전범기업의 대응을 명확히 인식하고, 아동이나 학생이 올바른 역사 인식을 확립하는 것 등을 목적으로 한다"라고 설명했다.




<여러분의 반응>



처음부터 수입하지 마라ㅋ


전면적으로 수출입 금지로 하면 돼

내지 않는다! 들어오게 하지 않는다!

사지 않는다! 팔지 않는다!

그렇게 하자!


·대단해요! 열심히 하세요ㅋㅋㅋ


한국 "전범기업 스티커 만들자"

아베 "일한 우호가 중요해요"

왜 그럴까...


나라가 통째로 네토우요 수준ㅋㅋㅋ


2019년이지요? 지금?


과연 반일종교국가


니들 진짜 한국을 좋아하는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