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예능

혼다 케이스케, 기자회견에서 터무니없는 실수를 해버려 회견장을 얼어 붙게 한다ㅋㅋㅋ

나나시노 2019. 2. 9. 08:50
반응형




혼다 케이스케, 기자회견에서 터무니없는 실수를 해버려 회견장을 얼어 붙게 한다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멜버른·빅토리 일본 대표 MF 혼다 케이스케가 기자회견에서, 당황해서 자신의 발언을 해명하는 일막이 있었다.


혼다는 현지 시간 10일에 예정되고 있는 리그 제18절 패스·글로리 전의 기자회견에 케빈 머스캣 감독과 함께 출석했다.


회견장에서는 영어로 대답한 혼다. 회견이 진행하면 이렇게 이야기했다.


이 것은 야후 호주판 스포츠 뉴스에도 '혼다 케이스케, 미디어를 혼란시킨다'라고 보고되거나, 현지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