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메이크 『바이오하자드2』에 타이런트 2체가 동시에 등장하는 버그 발생ㅋㅋㅋ

나나시노 2019. 2. 1. 08:57
반응형




리메이크 『바이오하자드2』에 타이런트 2체가 동시에 등장하는 버그 발생ㅋㅋㅋ





『바이오하자드 RE:2』로, 원래 타이런트는 1체밖에 쫓아오지 않는 것에도 관계 없이, 동시에 2체 타이런트가 쫓아온다라고 하는 현상이 보고되었다.


Resident Evil 2 Remake - Mr. X and.. ugh.. Mr. X -- S+ Hardcore Difficulty Speedrun Gone Wrong



BeastGamingHD씨는, 하드코어 난이도로 스피드런(glitch 유)에 도전중, 타이런트 발소리가 여러방향에서 들린다.


처음에는 음성 버그라고 생각했지만, 호기심으로 스피드런을 중단. 소리가 나는 쪽에 가면 동쪽통로에서 2체째 타이런트와 우연히 만났다. 음성 버그가 아니고, 실제로 타이런트 2체가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