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킹덤하츠3』 해외 미디어 kotaku가 ”리뷰 불가”ㅋㅋㅋ

나나시노 2019. 1. 24. 20:21
반응형




『킹덤하츠3』 해외 미디어 kotaku가 ”리뷰 불가”ㅋㅋㅋ



2013년 타이틀 발표 이래, 마침내 이번달 25일에 발매하는 『킹덤하츠III(KH3)』. 해외 미디어 Kotaku Tim Rogers 기자는,


본작을 "리뷰 불가능한 게임 작품"이라고 인정했다.


'KH3은 리뷰 불가능한 게임'



·신중하게 검토한 결과, 『킹덤하츠3』은 리뷰 불가능한 비디오 게임이다. 그렇기 때문에 독자 여러분에게는, 어느 사이트에서도 본작 리뷰 기사를 아예 읽지 마시기 바란다.


·나는 13년전, 고객 유치를 위해 『킹덤하츠2』을 혹평했다. 시시한 단평을 첨부해 ”0점”이라고 채점하니까, 400만 PV와 6000이나 되는 비판 댓글이 모였다. 지금 생각하면 정말로 미안한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


·킹덤하츠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말하고 싶다. 과거의 나와 같은 바보 같은 기자에게 최신작 평가를 요구하지마라!


·나는 킹덤하츠를 사랑하고, 이해하고 있다고도 생각한다. 이 시리즈는 첫번째 작품부터 모두 걸작이다. 최신작부터 시작해도 문제가 없다. 꼭 이 세계관에 뛰어들고, 아무 것도 생각하지 않고 스토리를 즐기시면 좋겠다.


·『킹덤하츠』는 우로보로스와 같은 것이다. 오래동안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 프랜차이즈를 좋아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최신작을 해도 변함없는 것이다. 신용이 없는 리뷰를 읽지 마시고, 바로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한다.




<해외의 반응>



리뷰를 써라! IGN 보러 간다!


좀 일해라ㅋㅋㅋ


PV 목적 리뷰에는 속지 마라고?


즉, 평소의 킹덤하츠


과거작 플레이한 적 없지만

KH3 구입할까...


리뷰는 읽고 싶지 않지만, 점수만은 보고 싶다


그건 그렇고, 다른 사이트 리뷰를 잘 보고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