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애니

『원피스』 오다 에이치로 선생님 「“나는 해적왕이 된다!” 라고 말을 선택하는 것 같은 나라면, 지금의 성공은 없었다」

나나시노 2018. 12. 8. 08:31
반응형




『원피스』 오다 에이치로 선생님 「“나는 해적왕이 된다!라고 말을 선택하는 것 같은 나라면, 지금의 성공은 없었다





Q, 루피는 「해적왕이, 나는 된다!라고 말합니다만, 왜 「나는, 해적왕이 된다!」가 아닙니까?


A, 사실은 약20년전,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아버지인 토에이 애니메이션P·시미즈씨에게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내가 이 대사에 강한 고집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시미즈씨는 원피스의 성공을 확신했다고 합니다.

“강한 말”이기 때문입니다, 문법적으로. 

「나는 해적왕이 된다!라고 하는 말을 선택하는 것 같은 나라면, 루피를 그릴 수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