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중국】 유치원 입원식에서 「즐거운 댄스」를 해요! ⇒ 터무니없게 야한 댄스를 피로ㅋㅋㅋ

나나시노 2018. 9. 6. 14:15
반응형




【중국】 유치원 입원식에서 「즐거운 댄스」를 해요! ⇒ 터무니없게 야한 댄스를 피로ㅋㅋㅋ





<기사에 의하면>



·중국, 광둥성 심천시에 있는 거대한 유치원 입원식이 개최되어, 「즐거운 댄스」를 보여 준다고 통지가 있었다.


·하지만, 입원식이 시작되어서, 보여 준 댄스는 검은 의상을 입은 폴댄서가 폴댄스를 보여 주었다고 한다.


·보호자도 같이 봤다.


·문제가 커지면 유치원이 있는 교육국은 조사를 하고, 웨이보로 통할 방침을 발표해 「이 지역일대가 같은 실수가 일어나지 않도록 규칙을 지키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Director sacked for welcoming students with pole dancers


반응형